부자정보/분양&투자

남구 대명동 분양아파트 & 오피스텔 영대병원 골드클래스 안내[대구 남구 미분양 아파트]

마음부자 강하루 2022. 4. 8. 16:54
반응형

코로나의 장기화와 기준금리 인상 및

우크라이나 러시아전쟁으로 인한 원자재값 상승과

정권교체에 대한 정책변화등의 기대로 인해

오랜동안 부동산 경기가 상당히 위축되었네요.

 

아파트 분양시장이 늘? 그래왔듯

한동안 호황을 누렸던 대구분양시장도

아파트 상가 할거 없이 과도한 공급으로

미분양이 적채되고 있어

정책변화등의 호재가 생기지 않는한

한동안은 불활이 이어질 거 같네요.

 

하지만, 돌이켜 보면 불황일 때 투자해

차익을 남긴 사람들도 많았듯이,

이럴때 투자 하는 사람들도 있을 법하네요.

그래서 좋은 투자물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대구시 남구 대명동 분양아파트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센트럴 소식 전해봅니다^^

대구 남구 미분양 아파트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센트럴

아파트 & 오피스텔

분양문의

1533 - 8502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대병원역세권인

대명동 골드클래스센트럴 아파트&오피스텔은

아파트 84A형 132세대, 84B형 132세대,

84C형 132세대, 84D형 132세대, 84E형 132세대로

다양한 면적의 아파트가 660세대이며,

 오피스텔84OA형이 68실, 84OB형 33실,

84OC형 35실, 84OD형 35실로 오피스텔

171실로 총831세대로 구성되엇네요.

그동안 캠프워커로 개발이 제한된탓에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던 대구시 남구 대명동이

하나둘 재개발들이 되면서 예전 부촌이였던

대명동의 명성을 다시 되찾을것 같네요^^

대명동은 대구에서 가장 많은 동(11동)이 있듯

남구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역세권과 앞산조망을

모든 대명동이 다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죠.

앞산조망권과 초역세권 입지에

9천여세대 브랜드타운의 가치를 더한

대명동 영대병원역 역세권 중심에

골드클래스 센트럴 아파트가 들어서네요.

대구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역과

불과 100m거리의 초역세권이며

대명로, 앞산순환로를 통한 신천대로 진입과

수성ic 남대구ic 북대구ic 인접이 용이하여

도심속 쾌속 교통망을 자랑할만한 입지죠.

남도초교, 대구교대, 영대병원, 가톨릭병원,

이월드, 명덕시장, 홈플러스등이 가까워

생활인프라가 뛰어나고,

신천대로를 건너면 바로 수성구라

수성구와의 접근성도 뛰어난 곳이죠. 

 

남구에서 수성구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앞산공원과, 신천공원과 가까운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에

머지않은 곳에 두류공원, 성당못, 수성못까지 눌릴 수 있고

사계절 변화를 집안에서 느낄수 있는 앞산조망이

탁월해, 캠프워커 이전 및 후적지 개발이 진행되면

미래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 같네요.

 

시세차익을 노리신다면??

대구 남구 미분양 아파트

대명동 아파트분양, 오피스텔분양

영대병원 골드클래스 센트럴

분양 문의

1533 - 8502

캠프워커 자리에 대구 최대의 도서관(예정)과

대구3차순환도로(예정)개통 및

대구철도 순환선(예정)까지 개통되면

재개발로 호황을 누렸던 중구 남산동일대 처럼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었던 대구시 남구도

그 가치가 수성구나 중구 못지 않을 것 같네요.

요즘은 아파트를 분양받는 분들은

주거만으 목적으로 하지 않고

투자 겸 주거목적이 더 큰만큼

내가 살고있는 집이 가격도 오를면 좋듯이

이모저모 잘 따져보고 사야겠죠ㅎ

다 알면서도 브랜드 및 입지,

단지규모와 생활 편의성만 따진다면,

아파트값이 올라도 너무 오른 요즘

마땅히 주거 겸 투자로 구할 수 있는 집이

그리 많은 것도 아닌 것 같네요. 

 

투자는 내가 넣은 것보다 더많게나,

적게 넣어서 많이 남기는 게 투자니까요^^

그래서 어찌보면 이미 오를때로 오른

지역의 아파트 보다는 개발이 덜된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의 아파트가

시세차익이 더 크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주거 목적이든 투자목적이든

대구에서 분양아파트나 분양오피스텔을

찾고 계신다면 대구 남구 대명동

미분양 아파트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센트럴도

한번 구경해 보시길^^

 

대구 남구 미분양 아파트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

 

분양 문의

1533 - 8502

모델하우스 관람예약은 예약제로

운영중이오니 방문전 예약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