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분양&투자

대구상가분양 황금스퀘어 분양임대 초역세권

마음부자 강하루 2019. 8. 27. 14:22
반응형

여름의 끝을 알리는 듯 꽤 많은 비가 오는 날입니다.

 

간만에 조용해 노트북앞에 않았네요ㅎ

 

 

오늘은 대구상가분양 황금스퀘어에 관해 포스팅해봅니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어린이회관역 도보1분거리인

 

초역세권 어린이회관역 삼거리 코너에 들어서는

 

황금스퀘어 상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690-12외 1필지에

 

대지면적 280여평에 연면적 1280평으로 지상9층까지 지어진다네요.

 

 

현장옆 홍보관에서 청약을 받고 있는다니

 

대구상가 투자에 관심있으신분이라면 빨리 가셔서

 

좋은 층, 호실 선점하시기 바랍니다ㅎ

 

분양문의

1833-9808

수성구 황금동 복개도로 먹자촌과 연계된

 

황금스퀘어는 1층 8개호실, 각층 3개호실로

 

근린생활시설에 필수적인 업종들로 1층은

 

조기 분양이 될 듯하고, 다른층도 위치가 워낙좋아서

 

병,의원 문의가 이어진다네요.

 

 

1층 101호는 약국 독점자리라네요.

 

대구 전지역에 신축상가들이 여기저기 우후죽순 들어서고

 

그 중에는 메디컬로 컨셉을 잡은 곳도 많죠.

 

황금스퀘어가 들어설 이 곳도 초역세권으로

 

기존 주변 아파트들과 주택가들의 수요에

 

현장 뒤로 현대힐스테이트 황금센트럴아파트 750세대가

 

들어온다니, 로컬 병원은 줄을 설 듯 하네요ㅎ

 

 

엘리베이터는 2개로 15인승과 24인승 배드 엘리베이터가 있고

 

자주식주차+장애인주차+기계식주차가 무려58대에

 

건너편 어린이회관 옆쪽에 공영주차장은 종일주차가 2000원인데

 

시설공단과 협약하면 50%할인권을 받는다니

 

장사하면서 주차로 인한 문제는 없을 듯 하네요ㅎ

 

 

1층은 전용12~14평 정도이며(약국은 17평)

 

2층~9층까지는 전용30~50평 정도로 구성되었구요.

 

특히 9층은 옥상 하늘정원을 이용하기가 좋아

 

9층도 1~2층 못지 않게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대구에서 상가분양, 상가매매, 상가임대, 상가투자에 관심있으시다면

 

황금스퀘어 홍보관 방문하셔서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현장과 홍보관이 불과 30m 거리라 보시기 참 좋네요ㅎ

 

 

도면을 나름 스캔해서 올린다고 올리는데도 화질이 영~~~

 

그냥 황금스퀘어 분양임대 홍보관으로 가셔서

 

카다록과 도면을 직접 보시는 게 좋을듯 하네요^6^

 

어린이회관역 삼거리 중 대구과학교와 공영주차장이 있는

 

어린이회관쪽과 건너편의 한쪽 코너는 전자랜드가 있고

 

다른 한쪽 코너자리가 바로 황금스퀘어니

 

수성구 어린이회관 삼거리에 마지막 남은 노란자위 입지네요ㅎ

 

기존에 현장자리에 편의점이 있었다니 편의점은 줄을 설테고

 

커피숍, 베이커리, 미용실 등 식음료 프랜차이즈 뿐아니라

 

내과, 치과, 소아과, 외과, 정형외과, 한의원, 가정의학과,

 

통증의학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이빈인후과 등 병의원들과

 

옥상을 이용한 하늘카페, 키즈카페, 애견카페, 패밀리레스토랑등도

 

초역세권 주거 밀집지역에 들어서기 좋은 듯 합니다.

 

대구에서, 수성구에서, 대구수성구에서

 

상가분양, 상가매매, 상가임대, 상가투자 물건을 찾고 계신다면

 

대구상가분양 황금스퀘어를 문의해보세요^^

 

황금스퀘어

 

분양,임대 문의

 

1833 - 9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