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서식모음(퍼갈땐공감댓글)/법인업무관련문서

일당지급명세서 - [서식첨부]

마음부자 강하루 2019. 9. 29. 15:09
반응형

일요일 못쉬는 게 하루이틀이 아닌데도 조용하고 무료한 휴일이면

 

따분하다 못해 가끔씩 서글프단 생각도 드는 요즘입니다.

 

남들 일할 때 일하고 남들 쉴 때 쉬는 평범한 직업도 좋으련만...ㅎ

 

 

오늘 아침 인터넷뉴스를 보니 딸바보 아빠의 후회란 게 있더군요.

 

가뜩이나 요즘같이 자식이 귀한 시기에 딸바보가 될 수 밖에 없을텐데

 

너무 오냐오냐 키운 온실 속 화초마냥 키워서 막상 20살대학생이 되어

 

사회로 나가서 치열한 경쟁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든다고 하니, 성인이 되도 부모 눈에는 철부지로 보이는 건 당연하겠지만

 

어릴 적 부터 자립심을 길러 주는 건 무척 중요할 것 같네요^^

 

 

 

 

오늘 따라 서두가 넘 길었네요ㅎ

일당 지급 명세서

오늘은 일당 지급 명세서 올려봅니다.

 

 

첨부한 파일은 분양영업직원 일비와 숙소비를 정산해 주고

 

매월 소득신고용으로 만들어진 엑셀파일인데

 

이름만 조금씩 다른 문서들이 워낙 비슷 비슷한 게 많으니

 

이런 류의 문서들도 제가 올려 놓았는지 모르겠네요ㅎ

 

아무튼,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없으면 비슷한 문서는

 

네이버 블로그에 있을 지 모르니 필요하신분은 공지참조하시고

 

아무튼 각자 용도에 맞게 수정해 쓰시면 될듯 하네요^^

 

 

일당 지급내역서(일비숙소비내역) 서식 첨부하니

 

퍼 가실땐, 댓글이나 공감 부탁요^^

 

 

일비 숙소비내역.xls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