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정보/좋은글귀

나는 죽을때 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표도르 도스토옙스키]

마음부자 강하루 2017. 1. 23. 16:56
반응형

 

나는 죽을 때 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 표도르 도스토옙스키 =

 

 

나역시 죽을 때 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누구나 그럴 것이다.

 

어디, 재미없게 살고 싶은 사람이 어딨겠는가?

 

 

살다보면, 맘 먹은데로 되지 않는게

 

인생이다 보니 다들 그럴 뿐일테지.

 

내가 재미있게 살 수도 있겠지만,

 

내 주변에서 나를 재미있게 살게

 

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본다.

 

 

긍정적인 말 한마디, 재미있는 행동하나가

 

삶에 지친 나를 재미나고 살게끔 한다.

 

 

"고맙습니다"

 

나를 재밌게, 살수 있게 해줘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