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대구 남산동 신축아파트(신축빌라) 분양(매매) - [초역세권 신축빌라]

마음부자 강하루 2017. 2. 11. 16:56
반응형

오늘 부터 차츰 날씨가 풀린다더니

 

아직은 바람이 매섭게 불어대네요.

 

해는 살아나는데도 바람탓에 추위가 가시질 않네요ㅎㅎ

 

 

오늘은 대구 중구 남산동 명덕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신축빌라(아파트) 분양(매매)소식 전해봅니다.

 

 

 

 

 

 

 

대구 중구 남산동에 들어서는, 이 곳 신축아파트(신축빌라)는

 

대구지하철 1호선과, 지상철 3호선이 만나는

 

명덕역 1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죠.

 

 

 

총10층 건물로 남향과 동향 세대로 계약면적은 서비스 면적까지 해서

 

구 45평형에 4bay구조로 (방3 주거욕2)

 

전형적인 정남향 판상형 아파트 구조로 지어져 인기가 상당할 것 같네요^^

 

 

뭐니뭐니 해도 아파트는 위치와 구조!ㅋ

 

 

또한, 분양가 까지 착한 평당 600만원대!^^

 

 

지금 한창 공사중이며 오는 5월경 준공과 입주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세대별 면적표=

 

 

 

남산동 신축빌라(신축아파트)는 대구 중구 남산동은 물론,

 

남구 대명동 이천동 봉덕동은 물론, 중구 대봉동 삼덕동 같은 타동네도

 

같은 생활권에 들어가 있으며, 1호선과 3호선 더블역세권에

 

지하철 1정거장만 가면 2호선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구에서 유일한 트리플 역세권에 가깝죠.ㅎ

 

 

지하철 뿐 아니라 신천대로와 신천동로도

 

가까워 전국 교통망을 자랑할 수 있죠^^

 

 

 

또한, 남문시장과 영선시장등 생활편의시설들이 밀집돼 있고,

 

 

대구 시내가 가까워 문화생활권 까지 우수하죠ㅎ

 

 

 

대구 중구나 남구쪽은 물론이고

 

신천대로 가까운 수성구쪽에서

 

신축 아파트(신축빌라)를 찾으신다면

 

이 곳을 꼭 한번 구경해 보세요^^

 

 

대구 남산동 신축아파트,

 

대구 신축빌라 분양(매매)하는 이 곳은,

 

피로티 10층 건물로  아파트 건축법으로 지어 아파트지만,

 

세대수가 적다보니 흔히 빌라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내진설계와 소방안전시설등 건물과

 

세대 내.외부 모두 엄연히 아파트죠ㅎㅎ

 

 

 

최근들어 대구 대명동에 나홀로아파트나

 

신축빌라가 많이 지어져 분양중이지만,

 

여전히 희비가 교차하고 있죠.

 

 

 

땅값과 건축비가 올라 분양가가 높은 이유도 있겠지만,

 

역시 구조와 위치 때문이겠지요^^

 

 

 

대구 남산동 삼덕동 대봉동 같은 중구는 물론,

 

남구 대명동 이천동 봉덕동을 아우를 수 있는

 

위치와 구조가 남다른 신축빌라(신축아파트)!

 

(분양완료됨)

다른 신축빌라나 신축아파트도 있으니

제 게시글 참조하시거나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더 구경해보세요^^

 

초역세권 초등학교옆 신축아파트!

https://min7725.tistory.com/265

 

여기까지 대구 중.남구 신축아파트(신축빌라)

 

분양(매매) 소식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