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원대역 신축 아파트/빌라 분양(매매)

마음부자 강하루 2016. 11. 25. 13:21
반응형

춥다는 말을 하루종일 달고 사는 요즘입니다.

삼한사온도 그리운 날이네요^^

 

 

오늘은 지난번 소개한

원대역 신축 나홀로 아파트 분양에 관한

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샘플하우스를 예쁘게 꾸며 놓았길래

사진도 새로 찍고 공사도 많이 진행되었더군요.

 

 

구)36평형, 총30세대, 최고16층(1층 필로티 주차장)

 

16층이라 첨단소방, 제연장치 시설도 되어 있고

 

초고속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네요.

 

분양문의

053)351-3513

 

 

원대역 일대 노원동,원대동,비산동,고성동등에서

최고의 조망을 자랑하는 신축 아파트 우진스카이!

침산공원(오봉산)이 한눈에 들어오죠?^^

 

 

최고16층 건물로 옥상에는 옥상정원을 꾸밀 예정이라네요.

 

 

세대 들어가는 입구에 고가 그림액자가 걸려있네요^^

오른쪽 신발장4칸 있고, 왼쪽 입구엔 삼중창으로 된 이중문.

 

 

세대입구에서 본 실내 모습!

 

 

입구 오른편 자녀방!

 

 

거실!

kcc 로이유리로 된 창호라 소음 및 단열도 좋을텐데

정남향이라 햇살가득하니 난방비 절약은 말할필요 없겠죠?ㅎㅎ

쇼파옆쪽으로 앞베란다와 대피공간도 있구요.

 

 

주부님들이 가장좋아할 주방!

아일랜드 식탁까지 있으니 식구 적은 분들은

따로 식탁이 필요없을 듯...

 

요즘은 요색남이라고 남자들도 많이 요리하니까

저런 ㄷ자형 주방이 있으면 요리하기 참 편리하죠ㅎ

 

 

주방창이 별도로 있어 후드만으로는 안되는

음식 냄새 걱정 끝!ㅎ

 

수납공간도 많아 짐 많은 분들도 ok!^^

 

 

주방 바로 옆에 있는 뒷베란다겸 세탁실!

주방 바로옆에 있으니 김장할때 편리하겠네요^^

 

 

양문형 냉장고는 물론 김치냉장고 자리에

밥솥과 전자렌지 자리까지 별도로 있어

공간활용을 잘 해서 지었네요.

 

 

공용욕실은 샤워부스를 별도로 마련할 만큼 공간이 제법 넓고

비데도 옵션으로 만련되어 있네요.

 

 

안방과 작은방 사이에 남는 공간에 별도로 붙박이장을 마련해 놓았네요.

앞,뒤 베란다에 주방수납장에 붙박이장까지...

잔짐들 처리하기에 무척 좋을 거 같네요^^

 

 

안방!

아침햇살에 잠을 깰 수 있어 지각할 일 없겠네요ㅎㅎ

 

 

안방과 거실에는 천장매립형 시스템에어컨 옵션!

 

 

부부욕실!

 

 

안방 화장대!

여기도 상부장,하부장이 따로 있어

수납공간이 정말 많네요^^

 

 

돈 모아 집사려면 집값은 늘오르고,

이제 집이란 평생 거주할 목적보다

반거주, 반투자 개념으로 접근해야하듯

구축보단 신축이 비젼이 더 클테고

맘에 드는 집이 있으면 때론 무리수를 둬야겠죠^^

 

 

요즘 집사려면 예전에 비해 집값이 너무 올랐거나,

불경기라 집값이 더 내려갈수도 있다 생각하시겠지만,

 

실상을 보면, 기본 아파트/주택들은 하락폭은 아주 적고,

고 프리미엄이 붙었던 입주 아파트들의 거품이

빠지기 시작할 뿐이죠.

 

땅값은 한번 오르면 안내리고

건축법은 갈수록 강화되니

당연히 건축비는 갈수록 오를테고

 

구축이 아니라 신축이라면

분양가는 점점 비싸질 수 밖에 없죠.

 

신축아파트 분양가가 저렴하다면

그건 위치가 별로라 땅값이 싸서 그럴테고...

 

아무튼 원대동,노원동,비산동,고성동,침산동,팔달동 일대에

신축아파트나 신축빌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원대역 우진스카이 아파트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당^^

 

분양문의

053)351-35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