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아파트(아리랑 빌라트) 분양(매매)

마음부자 강하루 2016. 9. 24. 20:04
반응형

가을이란 이름이 무색할 만큼

 

날씨가 꺼꾸러 가는 것 마냥 덥기까지 하던데,

 

그런데도 피곤이 겹쳐서인지 환절기 감기에 걸리고 말았다는ㅜㅜ

 

아픈 몸을 이끌고 의무감?으로 오늘도 포스팅을 해봅니다ㅡㅡ;;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아파트(아리랑 빌라트)

 

분양(매매)소식을 올려봅니다.

 

자세한 주변 소개는 제일 아랫쪽에 있으니 꼭 다 읽어 보세요^^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아리랑 빌라트) 조감도!

 

지하철 1호선 영대병원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1층은 주차장이고 8층 건물로 구)33, 35, 44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분양 문의 1833 - 9808

 

 

 

오는 10월달 부터 입주가능한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

 

아리랑 빌라트 실제 사진!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아리랑 빌라트)는

 

전세대가 정남향이라 하루 종일 햇살이 가득하답니다.

 

사진으로 보이시죠?ㅎㅎ

 

 

대명동 아리랑 빌라트 거실쪽에서 주방과 입구 작은방 쪽을 바라본 사진!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작은 방창과 거실창을 열어놓으시면

 

양쪽에 막힌 건물이 없어 통풍 뿐 아니라 바람이 불어 무척 시원하더군요.

 

물론, 겨울철 단열은 뭐 말할 거도 없구요...^^

 

 

 

보이는 사진은 공용 욕실과 입구 이중문(삼중창)과 작은방 사진인데

 

화장실은 대림도기&비데 설치하였으며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되었다네요.

 

 

 

주부들의 맘을 사로잡을, 주부들의 로망인 ㄷ자형 한샘주방!

 

ㄱ자형 주방도 좋은데ㅎㅎ

 

 식탁 옆 전기쿡탑까지 있어 주부들 음식준비가 더 편리하겠네요^^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아리랑 빌라트)

 

분양가 포함인 주방옵션으로는 왼쪽부터

 

3구 가스쿡탑, 한샘 후드, 주방창, 음식물 탈수기, 주방TV, 전기쿡탑...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아리랑 빌라트) 안방 사진!

 

남향이라 안방에도 베란다 창으로 햇살 가득한 거 보이시죠?^^

 

 

 

화장대 쪽을 바라본 사진!

 

화장대 쪽에서 드레스룸과 안방 욕실이 있죠.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아파(아리랑 빌라트) 드레스룸!

 

사진은 정면만 보여 다소 좁아 보이는데 삼중창을 열면 정면 뿐 아니라

 

양쪽으로 설치되 있어 짐이 크게 없으신 분은 장을 설치 안하셔도 될듯^^

 

 

 

안방 욕실사진!

 

각도가 안나와서 화장대에서 억지로 찍었으니 감안하시길...^^

 

 

 

안방 베란다 쪽에 설치된 자동 건조 빨래기 사진!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것 뿐 아니라,

 

바람이 나와 자동건조되는 거 아시죠?^^

 

세상 참 좋아졌어요.

 

집을 구할 땐, 주부들 파워가 쎄다 보니,

 

주부들 편리한 게 많은 거 같네요ㅎㅎ

 

 

 

대구 대명동 나홀로 신축아파트 아리랑 빌라트는

 

다른 신축빌라와는 다르게 아파트다 보니, 저렇게 대피공간도 있네요ㅎ

 

흔히, 신축 나홀로 아파트라고 하면 그냥 신축빌라라고 생각하시는데,

 

엄연히 대피공간까지 있는 신축아파트입니다^^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 (아리랑 빌라트)는

 

베란다에는 수전도 설치되어 있어서,

 

청소할 때나 화분 키우기 좋은 거 같네요.

 

 

 

화장때 쪽에서 안방 베란다 쪽을 바라본 사진!

 

각도상 다소 좁아 보일 수도 있지만, 13자 장농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

 

안방은 벽걸이형 에어컨, 거실은 천창 매립형 에어컨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네요. 물론 다른 옵션도 많지만...^^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 (아리랑 빌라트)는

 

조기 분양을 위해, 최근 주변에서 분양하는

 

 신축빌라나 나홀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이 충분하지만,

 

무엇보다 위치와 조망이 더 좋은 거 같네요.

 

 

지하철역 도보 3분거리에 건너편엔 명덕시장이 있고,

 

주민센터(동사무소)와 어린이 놀이터가 도보 1분거리이라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단지 내 어린이놀이터를 대신할 수 있어 좋네요^^

 

 

도보 1분 거리에 파리바케트, 맘스터치, 롯데리아, 이너스프리, 김밥천국과

 

영대병원 및 각종 은행, 남구보건소, 남대구우체국, 남부경찰서,

 

남구청, 봉덕시장, 영선시장이 있어 생활편의시설이 골고루 갖추어 있죠.

 

그래서인지, 이 동네에 한번 살게 되면 좀처럼 이사를 하지 않는다네요^^

 

 

주변 학교로는 남도초, 대구중, 경상중, 경구중, 심인중,

 

대구고, 심인고, 협성고, 경북여고, 경일여고 뿐 아니라

 

 대구교육대학교, 계명대(대명동 캠퍼스), 영남의대,

 

영남이공대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차량 3분거리에 신천대로와 앞산순환도로가 있어

 

대구시내는 물론, 신천대로를 통해 북대구IC도 가까워

 

사통팔달 교통망도 좋네요.

 

 

또한 양쪽으로 막힌 건물이 없어 통풍이 잘 될 뿐 아니라,

 

전세대 정 남향이라 하루종일 햇살이 비추고

 

거실과 안방에선 앞산 훤히 보여

 

도심속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앞산공원이 가까워 주말 나들이나 등산가기에도 좋고,

 

앞산 커피숍거리에서 커피한잔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대구 대명동 신축 나홀로 아파트 (아리랑 빌라트)의 매력인 같네요^^

 

 

대구 대명동 신축아파트 (아리랑 빌라트)

 

분양(매매) 문의

 

 

대구 대명동에서 분양하는

 

신축아파트나 신축빌라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구요,

 

 

다른 아파트분양, 빌라분양 모델하우스도

 

꼭 가보신 후 비교해 보세요.

 

그래야 서로의 장단점을 잘 아실테니...^^

 

 

대구 대명동 신축아파트 아리랑 빌라트 모델하우스는 3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