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수성구 황금동 신축빌라 매매(분양)

마음부자 강하루 2017. 3. 30. 14:47
반응형

휴식이 절실해지는 날이네요.

 

엊저녁 과음탓에 하루종일 몽롱하다는ㅎ

 

 

제대로 쉬지 않고 일하다보니,

 

조금씩 지치고, 몸에는 이상도 생기는듯 하고...

 

 

돈도 좋고, 일도 좋지만

 

쉴때는 좀 쉬면서 일해야 할듯 하네요^^

 

 

오늘은 수성구 황금동에 지은, 즉시입주 가능한

 

신축빌라에 분양에 대해 포스팅해 봅니다.

 

 

황금동에 분양하는 신축빌라 이 곳은

 

21,23,34평형으로 다양하게 분양하고 있네요.

 

 

사진은 34평형의 거실!

 

사진을 잘 못 찍어 넓은 거실을 표현을 못 했네요^^

 

자세한 건 방문하셔서...ㅎ

 

 

세련된 아트월!

 

 

 

방3 주거욕2 베란다 구조!

 

남향의 햇살 조명 탓에 사진 색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어쩌면 당연한 것 일 수도 있겠지만,

 

역시 방마다 창이 나있어 햇살 가득^^

 

 

방이 전부 넓직해서 식구 많으시거나

 

짐 많으신 분들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겠네요ㅎ

 

 

화이트톤 ㄱ자 주방!

 

 

전기렌지는 물론, 전기 오븐렌지도 옵션으로 있네요.

 

요즘은 주방창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인데,

 

이 곳 역시 주방창이 있네요...ㅎ

 

 

공용욕실에도 샤워부스가 별도로 되어 있구요.

 

 

보일러실 겸 베란다!

 

요즘은 아파트 뿐 아니라, 신축빌라도

 

각방 온도조절장치나 일괄소등시스템 같은 건

 

다 갖추긴 했는데, 저렇게 전선이나 배관부분의

 

깔끔한 마감처리가 좀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아파트와는 달리 저렴하니까...ㅎㅎ

 

딱히 생활에 불편한 게 아니라면 그 정도야^^

 

 

베란다 쪽에 다용도 붙박이장이 있어 좋네요.

 

꼭 짐이 많으신분들이 아니라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

 

 

다른 평형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34평형도 실물의 장점을 담지 못해 아쉽네요ㅡㅡ;;

 

 

 

예전엔 대구 수성구가 논밭 투성이였지만,

 

구획정리되고 신축이 많이 들어서고 부터,

 

어느새 수성구가 대구의 강남이 되었죠.

 

 

그래서 "수성구 입성"이라는 말도 나왔죠ㅎ

 

 

 

학군 때문에 수성구 입성을 꿈꾸는 사람들은

 

수성구 아파트가 워낙 비싸다보니,

 

상대적으로 빌라나 주택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죠.

 

 

뭐, 관리비 같이 유지비가 저렴해서

 

일부러 빌라를 찾으시는 분도 있지만...

 

 

 

아무튼, 황금동,두산동,지산동,범물동,수성동,

 

범어동,만촌동,신매동,중동,상동,파동 등

 

수성구에서 신축빌라를 찾으신다면

 

이 곳도 꼭 한번 구경해 보세요^^

 

(분양/매매 완료됨)

 

물론, 수성구 아니라도 수성구와 가까운

 

남구 대명동,이천동,봉덕동이나,

 

중구 대봉동,삼덕동,동인동이나,

 

동구 신천동, 신암동 등에서도

 

새 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번이 수성구 입성할 기회일지도 모르니

 

서두르시길....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