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김천 신축아파트 매매&전세&월세 - 즉시입주[발트하임]

마음부자 강하루 2017. 9. 6. 18:22
반응형

여름도 한풀 꺽이고

 

이제 정말 가을 날씨인 거 같습니다.

 

 

뭐가 그리 바쁜지

 

간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오늘은 경북 김천시에 지어진

 

신축아파트, 첫입주로 즉시입주 가능한

 

아파트 발트하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김천 발트하임 아파트!

 

 

15층 아파트 두개동 총56세대로 구성된

 

김천 발트하임 아파트는 준공이 나서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매매(분양)뿐 아니라

 

전세나 월세 임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김천시 뿐만 아니라 요즘 아파트전세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일텐데,

 

첫입주 신축아파트니 더 좋을 것 같네요^^

 

 

 

1000만원상당의 풀옵션 가전제품과

 

제주도 여행권(숙박,항공포함)도 증정하는

 

 특별혜택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니

 

관심있으신분은 서두르시길^^

 

분양문의

 

054)436-9979

 

 

구)28평형 아파트인데도 4Bay 신평면구조로 뽑아

 

공간활용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1층은 피로티 주차장이고 각동 입구마다

 

주차차단기가 있어 입주민들만 주차할 수 있죠.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등 요즘 짓는 신축아파트에는

 

다 있는 웬만한 옵션은 다 기본제공 되며,

 

전세대가 정남향이라 커텐을 젖히면 햇살이 좌~악!

 

사진상으론 넘 적게 나왔는데 실제론 더 크다는...ㅎ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 깔끔 그 자체이고

 

아일랜드식탁까지 연결된 ㄷ자형 주방이라

 

주부님들이 참 좋아하실 듯 싶네요^^

 

 

한샘후드에 음식물탈취기에 절수폐달까지

 

역시 최신 아파트에 걸맞게 작은 부분까지

 

세심한 배려가 되었네요^^

 

 

사진 찍는 기술이 젬병이라

 

안방 역시 너무 작게 보이네요ㅜㅡ

 

실제론 킹사이즈 침대놓고도 붙박이장까지

 

설치할 만큼 사이즈가 나오고, 세탁실 뒷베란다외에

 

앞베란다엔 자동빨래건조기에 대피공간까지 있죠.

 

 

드레스룸과 화장대 역시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조화를 이루어 깔끔을 넘어 세련돼 보이는듯^^

 

 

안방에 붙박이장도 원하면 설치가능해준다니,

 

김천시 분양하는 일반 아파트 단지와는 달리,

 

발코니확장비 같은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좋네요.

 

 

소형아파트의 안방 부부욕실을 보면

 

공간이 무척 작은 곳도 있는데,

 

이 곳 발트하임 아파트는 안방 욕실에도

 

샤워부스도 있어 공간이 넉넉해 덜 답답하겠네요ㅎ

 

 

소형평수 아파트임에도

 

자녀방에도 붙박이장이 있는데도

 

침대와 책상까지 넣을 수 있네요.

 

 

공용욕실에는 비데 옵션과 욕조까지 있네요.

 

 

취향이 다들 제각각이라 욕조도 호불호가 있지만,

 

어린 애를 키우시는 분들껜 목욕시킬 때 좋을 듯^^

 

 

두번째 자녀방은 아이 하나이신분들은

 

서재로 쓰시면 좋을 듯 하네요^^

 

 

102동 6층에 구경하는 집이 있다니,

 

김천에서 신축아파트 매매(분양)이나

 

김천 아파트전세나 아파트월세를 찾으신다면

 

김천발트하임 아파트도 구경한번 해보세요^^

 

문의

 

054)436-99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