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포항 죽도동 신축아파트(신축빌라) 매매 & 전세

마음부자 강하루 2017. 9. 30. 11:39
반응형

긴 추석 연휴의 시작날입니다.

 

모처럼 긴 연휴에 푹쉬거나,

 

여행계획을 세우거나, 일을 해야하거나,

 

나름 각자의 계획을 잡고 있겠죠?^^

 

 

무려 10일이라니,

 

공무원처럼 빨간날 다 쉬는 사람들은 좋겠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은 긴 연휴네요ㅎ

 

 

오늘은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 지어진

 

발트하임 아파트에 관해 포스팅해 봅니다.

 

 

포항 죽도동 발트하임 아파트는

 

구)37평형, 40평형, 43평형 3가지 타입에

 

최고8층 총35세대로 구성되었구요.

 

올 초에 입주를 시작해서

 

일부 잔여세대 분양중이라네요.

 

분양문의

 

054)282-3551

 

구)37평형은 분양완료 되었구요.

 

40평형 3bay와 43평형 4bay구조는

 

일부 남아 있는데 40평형 저층은

 

전세도 가능하다니 서두르셔야 될듯^^

 

 

43평형 주방 사진인데 구조가

 

시원스럽게 잘 나온듯 합니다.

 

 

자녀방에는 붙박이장과 책상까지 제공되니

 

새집 이사할 때 이 것 저 것 새가구 산다고

 

추가비용드는데 포항 죽도동 발트하임에는

 

웬만한 옵션에 가구까지 제공되니 돈 버는 셈^^

 

 

거실 창으로 하루종일 햇살이 가득하다는데

 

사진 찍은 시간대가 좀 늦어 아쉽네요ㅎ

 

 

화장대에 넓직한 드레스룸까지 있어

 

대단지 아파트 부럽지 않겠네요ㅎ

 

 

 

40평형 거실 사진!

 

1층 필로티 주차장으로

 

2층 부터 8층까지가 아파트인데

 

일부 저층 빼고는 조망권도 좋네요.

 

 

포항 죽도동 발트하임 아파트는

 

인근에 신축아파트들에 비해 구조나

 

옵션이 월등한 것 같네요.

 

 

사진은 좀 좁게 나왔는데

 

주방공간도 길죽하니 넓게 나왔으며

 

40평형도 자녀방마다 붙박이장은 기본^^

 

 

고급 브랜드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주방속 주부만의 쉼터공간이 따로 있어

 

정말 대단지 아파트 부럽지 않겠다는...ㅎ

 

관리비 비싼 대단지아파트 비싸게 사는 것 보다

 

요런 신축 나홀로아파트나 신축빌라를

 

싸게 사서 나머지 여유돈으로

 

다른데 쓰는 게 더 실속적일 듯 하네요^^

 

 

매매뿐 아니라 일부세대는 전세도 가능하지만

 

이런 저런 가을맞이 혜택?을 받으면

 

전셋가랑 크게 차이가 없어 매매가 유리할 듯^^

 

 

붙박이장은 원하는데로

 

색깔 변경이나 철거도 가능하다네요.

 

1년중 가을은 최고의 이사철인 만큼,

 

추석연휴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이주가 시각 되겠지요.

 

 

포항에서 신축아파트나 신축빌라

 

(분양) 매매나 전세를 찾고 계신다면

 

샘플하우스(구경하는집)운영 중이라니

 

죽도동 발트하임아파트도

 

꼭 한번 구경해보세요^^

 

분양문의

 

054)282-35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