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정보/매매&임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스마트시티 오피스텔 월세임대(매매가능)

마음부자 강하루 2018. 5. 4. 15:46
반응형

 

바람만 없으면 참 좋은 봄날씨인데,

 

거센 바람때문에 나가기가 싫은 날이네요.

 

 

오늘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있는

 

스마트시티 오피스텔 월세임대에

 

관한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스마트시티 오피스텔은

 

대전에서 제일 부자 아파트?라는

 

스마트시티 아파트 5단지, 2단지 중에

 

2단지에 있는 오피스텔입니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방2 거실 욕실 베란다

 

각방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가스오븐렌지, 쿡탑에 추가로

 

세탁기, 냉장고까지 있어

 

TV,침대만 없는 풀옵션이죠ㅎ

 

거기다 이 호실은 방충망까지 설치했다네요.

 

 

아파트 기준으로는 28평형 정도 되고,

 

전입신고도 가능하다니,

 

신혼부부나 식구가 적은신 분들

 

소형아파트를 찾고 계산다면 딱이겠네요ㅎ

 

 

주차장 입구가 아파트와 연결돼어

 

오피스텔에 거주해도 외부에선

 

아파트 거주하는 걸로 알수도 있을듯^^

 

 

스마트시티 내에 있다보니

 

주거용이 아니라 사무실겸용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할 듯 하네요.

 

 

입구에서 거실쪽을 바라본 사진

 

 

특이하게 단지내에 초등학교가 있죠.

 

거실에서 초등학교가 바라보이니

 

어린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참 좋겠네요.

 

 

거실 쪽에서 입구쪽을 바라본 사진

 

화이트와 블랙 투톤의 주방이 깔끔해 보이네요.

 

가스오븐렌지와 가스쿡탑은 기본설치 되었고

 

임대인이 몇년전에 새것으로 냉장고 세탁기도

 

넣어 놨다니 살림살이가 따로 필요 없을 듯 하네요ㅎ

 

 

 

 

방이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다보니

 

방을 따로 쓰시는 분들이라면

 

독립성이 보장되서 좋겠네요ㅎ

 

 

방과 거실 모두 천장매립형 에어컨이 설치되었구요.

 

 

각방에 붙박이장이 설치되었있고

 

베란다 쪽에 세탁기도 추가옵션이랍니다^^

 

 

 

 

 

 

안방 하이그로시 붙박이장이 두칸이나 되어있으며

 

 

욕실에는 해바라기 샤워부스가 설치되었네요.

 

 

바로 옆엔 ICC 건물이 있으며,

 

바로 앞에는 골프존 본사가 있고,

 

스마트시티 내에 신세계쇼핑몰도 들어온다니,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스마트시티가

 

더 활성화 될 거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오피스텔 초기 임대가는

 

보증금 2000만원에 월70만원인데

 

월세는 시세에 맞게 조정가능하다네요.

 

 

즉시입주 가능하고 전입신고도 가능하며,

 

매매도 가능하니 궁금하신분은 전화주세요^^

 

문의 1833-9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