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정보/기타정보

엘지유플러스 각종이벤트(소액결제 이벤트 등)

마음부자 강하루 2016. 11. 21. 19:46
반응형

글을 꽤 많이 썼는데, 다 날아 가버렸네요.

 

바보처럼, 어제 창을 띄워 놓고 바빠서

 

오늘 글을 써다가 재로그인 탓에

 

임시저장도 안되고 다 날아갔네요ㅜㅜ

 

 

제가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는 엘지유플러스입니다.

 

이동통신사 3사가 다 장단점이 있고,

 

갈아타기를 하다가 자연스레 정착?을 하게된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업체가 그렀던데,

 

뭐든, 한 곳에 오래 머무는 고객한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아니라

 

신규회원(갈아타기)한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것 같네요.

 

 

암튼, 어제 엘지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가서

 

간만에 예전생각 나서 이벤트가 뭐있나 보았죠.

 

예전에는 공짜?이벤트가 많았고

 

당첨도 몇번 됐던 거 같은데,

 

요즘은 뭘 해야 대상이 되는 이벤트뿐이더군요.

 

그 중에 소액결제 이벤트가 있어 올려봅니다.

 

 

11월 30일짜지 군요...

 

 

이벤트1

 

유플러스 소액결제 앱을 사용해서 5천원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1000원 상품권을 준다네요.

 

 

이벤트2

 

3회 이상 결제하면 추첨해서 해피머니 상품권도 준다하고...

 

근데, 금액이 좀 어처구니 없네요ㅎ

 

 

이벤트3

 

추첨을 통해 이것 저것 준다는데

 

유플러스 소액결제앱을 이용해야 하나 보네요.

 

그냥 휴대폰결제하면 뜨는 창으로 해보긴 했는데

 

따로 유플러스 소액결제앱이 있는지는 첨 알았다는...^^

 

 

 

이 밖에도 여러 이벤트 진행 중이던데 몇가지 올려봅니다.

 

 

군대 제대한 장병들 중에 엘지 통신사 쓰는 분은 좋겠네^^

 

이 것도 남녀 차별이라 할라나...ㅎㅎ

 

 

 

유플러스 샵에서 인터넷등 결합상품 가입하면 경품준다네요.

 

 

 

전국대표번호의 앞번호 국번도 참 많은데

 

이제 1522 까지 생겼네요...

 

이벤트라는 거창한 이름을 내 걸었지만

 

혜택은 거다지 크지 않은듯 하네요.

 

귀찮은 사람들은 그닥...ㅎㅎ

 

 

혹여 엘지유플러스 사용하시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그래도 없는 거 보단 나을테니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