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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 인상 우편발송문 - [서식첨부]

마음부자 강하루 2016. 12. 6.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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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를 받고 있는 임대인이라면

 

매월 임차료의 미납이나 재계약등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게 되지요.

 

주변시세 하락으로 임차료가 하향할 수도,

 

시세가 올라 임차료를 상향할 수도 있을텐데

 

대부분은 유선상이나 구두상으로

 

조건합의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겠지만,

 

회사와 회사, 단체와 단체 또는 개인과 회사등

 

문서화로 증거?를 남겨두어야 할 때도 있죠.

 

오늘은 임대료 인상 우편발송문 서식을 올려봅니다.

 

뭐 내용증명 처럼 특별한 서식은 없습니다만,

 

혹여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임차료 인상에 관한 우편 발송문-

 

 

수신/발신/제목

 

1. 귀사(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다름이 아니오라 귀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00사무실(주소0000000000)의 임대기간이

0000년00월00일로 만기가 되어

재 계약 시 주변 임대료시세에 따라

인상하게 됨을 알려드리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고 재계약 여부에 관해서

00월00일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임대료 내역- 현재(보증금/월세)/재계약시(보증금/월세)

 

20   년    월    일

 

주소/성명/전화번호

 

------------------------------------------

 

 

내용증명 처럼, 수신인, 발신인, 내용이 다입니다.

 

임대료 인상 우편발송문 서식 첨부하니

 

다운받으실 땐, 댓글이나 공감 부탁*^^*

 

임대료인상.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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