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미운우리새끼- 김건모의 "김흥국 생일파티"편

마음부자 강하루 2017. 4. 27. 00:44
반응형

어제 볼게 없어 "미우새"라고 하는

 

미운우리새끼를 보게 되었는데,

 

남이 볼 땐, 저게 뭐가 재밌나 했는데

 

나름 볼만 하더군요ㅎ

 

&n bsp;

가끔 지나다 보긴 했는데,

 

다른편 보다는 김건모편이 볼만하던데,

 

그 건 김건모가 워낙 엉뚱해서지 싶네요ㅎ

 

 

이날도 역시 김건모의 엉뚱함에 놀랐네요.

 

호랑나비의 김흥국의 생일파티를 위해

 

깜짝쇼를 준비한 김건모!

 

 

들어나 봤나, 쌈화환!

 

 

나보다 더한 김건모의 저런 엉뚱함은

 

도대체 어디서 나올까 싶네요ㅎ

 

 

처음에 스티로폼으로 뭐하나 싶었는데

 

나름 기획하고 완벽히 제작하고...

 

김건모씨, 머리가 좋은듯^^

 

 

가수 김흥국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고

 

가수 솔비와 김종민이 김건모와 함께 만든

 

쌈화환을 보고, 누가 감동 안할 수 있을까?ㅎ

 

 

고기 먹는 동안, 쌈을 싸 먹기 위해선

 

쌈화환쪽에 가서 하나씩 뜯어 먹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정말 색다를 것 같네요ㅎ

 

 

방송을 보면, 쌈화환 전에, 김건모 혼자

 

준비하는 게 있는데, 바로 정주(술)기!

 

 

왜, 가장 흔한 정수기 아시죠?

 

위쪽에 생수통을 꺼꾸로 씌워서

 

아래에 온수와 냉수가 있는...

 

 

화면에선 왼쪽 끝에 암막커텐으로 덮어져있죠.

 

 

예전에 웃긴사진 중에 본 적이 있긴한데,

 

합성인줄 알았지, 정말 팔줄은 몰랐네요ㅎ

 

 

냉,온 주(술)를 맘대로 먹을 수 있으니

 

술꾼인 김건모에게는 딱인듯^^

 

 

방송을 보니, 예전엔 술냉장고도 구입했다더니

 

실제로 소주만 있는 냉장고가 있더군요ㅎ

 

 

거기서 소주를 꺼내 한병 한병 정주(술)기에 붓고

 

깜짝쇼를 위해 암막커텐으로 숨겨놓더군요.

 

 

왼쪽 아랫쪽에 보이시나요?ㅎㅎ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보게 된 김건모!

 

 

기발한 생각보다는, 저렇게 지인의 생일에

 

깜짝쇼를 해주려고 준비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정스럽게 느껴지더군요.

 

 

혼자 오래살아서 할게 없어 그런가??ㅎㅎ

 

 

암튼, 김건모의 그런 맘을 알고

 

김흥국이 보답하려했는지,

 

제작진의 각본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수 헌영씨를 초대했더군요.

 

 

평소에 김건모의 이상형이라나...ㅎㅎ

 

 본인이 작아서 그런지, 2세를 위해서인지

 

키큰 여자가 김건모의 이상형이라네요ㅎ

 

 

이상형인 헌영이 옆에 앉아 있으니

 

김건모씨 ~  얼었다는...ㅋㅋ

 

 

캡쳐한 사진이 없지만,

 

술기운인지, 방송상 각본인지,

 

나름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더군요.

 

 

어설프게 시작하긴 했으나,

 

전번도 서로 교환하고...

 

성과를 내더군요ㅎ

 

 

각본이 아니라면, 뒷 얘기가 상당히 궁금??

 

 

잘하면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 나올지도...ㅎㅎ

 

 

아무리 돈이 많아도 늙어선

 

혼자보단 둘이 낫다는 게 제 생각인데,

 

아무튼, 김건모씨 좋은 인연 만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