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정보/기타정보

고속도로 미납통행료(하이패스) 모바일 앱서비스

마음부자 강하루 2018. 2. 9. 10:53
반응형

어느새 대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라는 노래가 문득 생각나네요ㅎ

 

어른이 되어 나이를 먹을 수록

 

마냥 명절이 반갑지만은 않는 건

 

비단 저만 그런걸까요?^^

 

 

얼마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통행료 모바일 앱서비스에 관한

 

배너가 있어 캡쳐해 올려봅니다.

 

 

요즘으 하이패스 차량이 정말 많아졌는데,

 

신용카드 후불제가 아닌 충전식 카드를 이용하면

 

간혹 잔액이 모자라 미납통행료가 발생할 때가 있죠.

 

요금소에서도 납부 가능하지만,

 

이렇게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고속도로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및

 

통행료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좋네요^^

 

 

한국도로공사에서는 하이패스

 

통행료 서비스 앱을 만들어

 

간편하게 미납통행료 납부 및

 

통행료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했네요.

 

 

아직 모바일에 깔아 보진 않았는데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통행료 서비스" 다운로드 할 수 있다네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언제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고속도로 통행료 사용내역 및

 

미납통행료를 납부할 수 있다.

 

-간편한1회 로그인 후 자동로그인으로 서비스 지속 이용

 

-신용카드 한번 등록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편리한 미납 통행료 결제.

 

-통행료 사용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 카카오톡 전송 가능

 

-미납통행료 PUSH 힐링서비스 등 부가서비스 제공

 

 

세상 좋아진 거에 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세상 참 편해졌네요ㅎㅎ

 

고속도로 통행료 사용내역 및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앱서비스

 

알아두면 편할 거 같아 올려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