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정보/기타정보

금연하고 싶다면?? [금연두드림]

마음부자 강하루 2019. 10. 15. 11:21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스산한 바람이 부니

 

이제 좀 가을날씨?답네요^^

 

더운 건 질색이라...ㅎ

 

 

어디엔가 붙어있던 금연에 관한 포스터가 있어

 

공유차원에서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사진이 구리더라도 이해하실길...ㅎ

 

 

국가 금연 지원 서비스로 금연두드림이 있네요.

 

보건복지부와 국가금연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금연상담전화 1544 - 9030

 

누구나 편하게 상담하라네요ㅎ

 

 

1박2일 일반지원형 금연캠프

 

4박5일 집중치료형 금연캠프

 

입원환자 대상 금연지원서비스

 

찾아가는 금연서비스 / 보건소 금연클리닉

 

병.의원 금연치료 / 군의경 금연서비스등

 

조금 더 쉽고, 조금 더 간편하게

 

누구나 나라의 도움을 받아 금연을 할 수 있네요.

 

 

보건소에만 가도 이런 저런 금연 보조품을 주고

 

금연 성공 시에는 소정의 선물도 준다더군요.

 

 

금연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 하시길...^^

 

 

 

사실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금주나 금연을 하는 게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아무리 굳은 결심을 하더래도 작심삼일로 끝나니

 

본인 스스로 금주, 금연한다는 건 어려운 만큼

 

이렇게 지원해주는 곳도 있는 거겠죠.

 

 

흡연으로 인해 폐암등 갖가지 병이 발병하고

 

그로 인해 의료비 상승등 국가적으로도 손해다보니

 

저렇게 나라에서도 지원하는 것이겠지만

 

역시 대한민국도 선진국 반열에 올랐는지

 

이런 저런 복지서비스가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