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욕지도 블루피쉬 팬션(민박)-[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팬션]

마음부자 강하루 2017. 5. 29. 17:03
반응형

참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고,

 

아직 미결 상태로 남은 상태이지만,

 

반 의무감?에 또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ㅎ

 

 

욕지도에서 아는 분이 팬션을 하신다기에

 

며칠 전 머리도 식힐 겸 아들내미와 함께

 

통영 삼덕항에서 배를 타고 욕지도에 다녀 왔지요.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데 이제 가게 됐네요ㅎ

 

나름 여행을 좋아한다던 저이지만,

 

국내에도 아직 못 가본 곳이 많네요...

 

 

더구나 사진이라도 남은 곳은 기억 나는데,

 

사진도 없는 곳은 가봤는지도 가물가물...ㅜㅡㅎ

 

 

욕지도로 가는 배, (영동해운)에 있던

 

욕지도 관광안내도 사진 올려봅니다.

 

 

욕지도 관광명소 안내 뿐 아니라

 

배 운항 시간표와 요금표도 있으니 참조^^

 

 

 

사진은 정말 많이 찍었는데,

 

오늘은 욕지도 블루피쉬 팬션(민박) 사진과

 

그에 관한 내용만 포스팅할까 합니다.

 

 

 

욕지도 블루피쉬팬션!

 

테라스가 있어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죠.

 

 

저 테라스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회도 먹고

 

바다 경치도 구경하고... 신선놀음을 했었죠ㅎㅎ

 

 

방마다 창밖으로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 뿐 아니라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죠.

 

성수기땐 마당에 천막도 친다네요.

 

 

아직 성수기가 아니라 조용하지만,

 

등산객이 관광객의 주를 이루는 속에서도

 

낚시하는 분들은 성,비수기를 따지지 않고

 

끊임없이 오는 곳이 욕지도라네요ㅎ

 

 

좀 더 더워지면 카페테리아도 운영한다네요.

 

 

욕지도 팬션(민박) 블루피쉬팬션은

 

오래 장사한 곳 치곤 외관이 비교적 깨끗하네요.

 

 

2개동 중에 아래 채 1개동만 운영중이라던데,

 

아래 채는 원룸형 밖에 없지만,

 

팬션(민박) 윗 채는 투룸형으로 되어

 

가족들이 와도 지내기 충분하다네요.

 

 

사진은 원룸형 팬션(민박)인데,

 

사진보다는 훨씬 커서 성인 5~6명은

 

충분히 지낼 수 있답니다ㅎ

 

 

냉장고와 싱크대가 아담하니 귀엽네요ㅎ

 

잠깐의 여행지에선 저정도면 충분할 듯^^

 

 

방 창문 밖 테라스!

 

저녁엔 이 곳에서 먹자 파티!ㅎㅎ

 

바다를 보며 술잔을 기울이니

 

선상에서 먹는 느낌^^

 

 

다른 팬션과는 차별화 된 테라스가 방마다 있죠.

 

좀 부족한? 부분을 저 테라스가 다 채우네요ㅎㅎ

 

 

욕지도 바다가 한 눈에 보이고...

 

아랫쪽엔 다른 팬션이 보이네요.

 

저기 보단 여기가 전망은 좀 더 좋을 듯^^

 

 

짧은 1박2일 동안, 아쉬움은 있었지만,

 

욕지도 관광명소 웬한한 곳은 거의 돌았네요.

 

 

에덴동산, 출렁다리, 삼여도, 거북바위등등

 

돌다보니 욕지도가 섬치고는 꽤 크더군요.

 

 

관광객들 대부분이 등산과 낚시라는데,

 

다음에는 꼭 등산도 해봐야겠네요.

 

 

능선따라 사방의 바다를 보며 걷다보면

 

힘든지도 모르고 다니겠다는...ㅎㅎ

 

 

어젯밤에 육지에서 공수한 생삼겹을 저기에 구웠죠ㅎ

 

고기 자체도 정말 맛있었지만,

 

욕지도에서 공수한 자연산 횟감들 맛도 일품이였죠^^

 

 

작년엔 저렇게 음료를 팔았는데,

 

좀 비싼 감이 있어 올해부터는

 

저렴한? 가격으로 팔 예정이라네요ㅎ

 

 

 

섬으로 떠나는 여행을 생각하시거나

 

등산이나 낚시 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욕지도 적극 추천!

 

 

욕지도에서 전망좋은 테라스 팬션(민박)을

 

찾으신다면 블루피쉬 팬션 적극 추천!ㅎ

 

 

 

6~9월 중 초 성수기인 7~8월에는

 

방 잡기도 힘들고 가격도 비싸진다고 하니,

 

미리 미리 예약해서 가신다면 좋겠죠^^

 

 

문의

010-3917-3239

 

반응형